▶ 맛집/제주도

제주도 모슬포맛집 홍성방 해장으로 꽃게짬뽕

아보카도 2022. 8. 11. 22:54
728x90
반응형

 

역시나 전날 과음을 했습니다.

 

동생이 회식 있다 해서 혼자 심심한 나머지

과음을 해버렸네요???

 

혼자 편의점 가서 레토르 술안주와 한라산 21도 뿌심

다음날 우어 숙취 갑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맨 정신이었던 적이 많이 없네요.

원래 여행은 술방 먹방..^^..

 

 

 

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제주도 로컬 맛집을 추천받았습니다.

제주도 모슬포에 위치한 도민 짬뽕 맛집입니다.

 

 

■ 제주도 모슬포 맛집 홍성방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76
  - 영업시간 : 월, 화, 수, 금, 토, 일 오전 11시~오후 9시 30분 (매주 목요일 휴무)
  - 연락처 : 064-794-9555

 

비쥬얼도 갑

맛도 괜찮았습니다.

 

근데 비쥬얼이 압도적이었네요.

 

 

 

혼자 여행 온 거라 혼밥 하러 들어왔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

가게 내부도 넓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모슬포에 위치한 중식당으로 주차는 가게 앞에다 하면 됩니다.

주차자리가 몇 개 없어서 차라리 가게를 조금 지나 항구쪽에 무료로 주차하시길 추천.

 

 

 

단무지, 양파, 춘장, 짜샤이, 깍두기까지

밑반찬이 많아서 좋네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

 

 

 

곧이어 나온 해물짬뽕. 비쥬얼 예술이네요.

 

국물은 깔끔하니 깊은 본연의 맛이랄까요?

육지의 조미료 맛은 느껴지지 않는 칼칼 하고 개운한 맛입니다.

 

 

 

제주도 홍상방 짬뽕은 해산물이 매우 풍부하고 배추도 가득가득하네요.

큰 게 한 마리가 통재로 들어가 있고 오징어, 새우, 홍합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해산물이 정말 다양하네요.

 

 

 

짬뽕 건더기 아래에 면이 한 움큼 있습니다.

 

후다닥 해산물을 손질해서 그런지 면발이 불지 않고

탱탱한 식감에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양도 많아서 놀랐네요. 곱베기도 아닌 게 왜 이리 양이 많지?

 

역시 먹을 때는 스피드 하게.

 

 

 

제주도 혼자 여행하면서 혼밥 할 수 있는 장소를 찾기 매우 어려웠는데.

친절한 사장님과, 맛 좋은 짬뽕 맛에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