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부산

부산 여행 광안리 호텔 오션뷰 에이치에비뉴 다녀왔습니다.

아보카도 2023. 3. 6. 23:49

부산 친구와 여행!

부산 광안리 오션뷰 호텔 에이치에비뉴

부산 여행 바다 전망이 이쁜 흰여울마을 후기

부산 바다 전망이 이쁜 곳 흰여울마을

부산 바다가 탁 트인 흰여울마을 '흰여울문화마을, 영도 흰여울 해안터널, 흰여울 전망대' 이번 부산 여행을 하면서 만족했던 부산 해안마을 흰여울마을입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탁 트인 바다

conifer.tistory.com

오랜지기 친구와 부산 여행을 신나게 다니고 있습니다.

첫 회사를 같이 다녔던 초년생 시절 돈 없어서 찜질방 투어 여행을 했던 게

엊그제인 거 같은데 이제는 사회생활 조금 했다고 오션뷰 호텔도 잡고

많이 성장했음을 느끼네요.

나이 드니까 역시 여행은 머니 파워..돈...

호텔 에이치에비뉴 2성급 호텔

혼자 부산 여행을 왔을 때는 가성비 좋은 호텔만 찾았는데

역시 친구와의 여행은 추억이 제일 소중한 거 같네요.

부산 광안리 오션뷰 호텔로 유명한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 해변점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옆에 에이치 에비뉴 광안리점이 잇기 때문에 건물 잘 보고 찾아오세요)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해변점]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8번길 42 B동 9층

(지번 주소 : 민락동 181-154)

오는 길 : 광안리 해수욕장 민락 회센터 옆 쌍둥이 빌딩 건물 (오션브릿지) B동 9층

- 전화 : 0507-1374-5858

- 체크인/체크아웃 : 16시/12시

- 주차장 : 넉넉한 호텔 건물 지하주차장

3명이서 조식 이틀 포함해서 총 54만원 결제했습니다.

바다 풍경도 멋지고 주변에 상권도 잘 돼 있습니다.

맛집도 많아서 부산 여행 일정을 짤 때 편하게 했네요.

에이치에비뉴의 경우 체크인 시간보다 먼저 도착했다면

짐 보관도 가능합니다.

로비는 깔끔하니 고급진 느낌.

쉴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돼 있습니다.

객실은 침실과 욕조로 큰 구조를 이루고 있는 룸이었습니다.

테라스는 없어서 아쉬웠지만 넓은 침대 사이즈와 푹신한 침구, 마음에 들었네요.

룸 컨디션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룸 구석 한쪽에는 객실 어메니티도 부족함 없이 준비돼 있습니다.

추가 생수, 간단한 티, 커피포트 등

광안리해변이 한눈에 다 담기는 오션뷰로 배정받았습니다.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해변점 욕실은 매우 널찍한데요.

큰 욕조도 있고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청소 상태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부산 여행 3대 사찰 범어사

부산 여행 영남의 3대 사찰 범어사

영남의 3대 사찰로 불리는 범어사 3대 사찰 : 합천 해안사, 양산 통도사, 금정 범어사 이번에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의 목적이 숨겨진 맛집을 찾는 걸 수도 있고, 누군가는 멋진 풍

conifer.tistory.com

부산 여행 깡통시장 돼지국밥 맛집

부산 여행 깡통시장 맛집 3대를 잇는 양산집.

서울에서 부산까지 자차 운전 후 처음 먹은 돼지국밥 부산 돼지국밥으로 유명한 양산집. 이번에 친구들과 부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혼자 부산으로 가거나, 둘이 갔다면 아마 기차를 타고 갔을

conifer.tistory.com

부산 여행 첫날 범어사 → 양산집 돼지국밥 → 흰여울마을

정말 많이 걸었어서 그런지 배도 계속 고프고

잠잘 준비를 하며 가볍게 맥주와 메가커피 간식류를 먹었네요.

하루를 마감하며 바라본 광안리의 멋진 야경을 감상해 줍니다.

잔잔한 바다에 내일 꼭 조식에 성공해야지 다짐도 해주고.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해변점

조식을 먹기 위해 일찍 일어났던 이튿날아침.

막힘없는 오션뷰 시야에 해방감이 느껴지네요.

직장 생활을 하며 답답했던 일상을 뻥 뚫어주는 것만 같습니다.

에이치에비뉴 호텔 숙소 후기는 마치고,

다음 포스팅은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해변점 조식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