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 배닷컴에서 예약 후 완도에서 제주도 배타고 여행가기

아보카도 2022. 7. 6. 01:47
728x90
반응형

 

방학을 맞이하고 드디어 자유의 몸입니다(?)

 

한번쯤은 배 타고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게되네요.

 

평일이고 아무래도 완도에서 출발하는 배편이다 보니 여유롭게 예약했습니다.

배는 짧게 타는게 제일 좋을 거 같아서 완도에서 제주도로 향하는 블루펄호 예약

 

제주도 차량 선적해서 가시는 분들은 차량 선적이 가능한지 

제주도 여객선 예약 사이트에서 꼭 확인하고 결제 하세요.

 

'완도에서 제주도'라고 검색만 하면 많은 제주도 여객선 사이트가 확인됩니다.

 

몰랐는데 제주배닷컴과 배닷컴은 다른 사이트이더라고요?

예약 내역 확인하려고 제주배닷컴으로 들어갔다가 순간 당황했던 기억이 있네요.

 

 

 

7월5일 늦은 새벽 제주행 배편을 예약하려는데 일부 제주도 여객선 사이트는 서비스 점검시간으로 예약이 안 되는 상황

순간 너무 촉박하게 예약하려 했나? 걱정 반 다른 사이트 뒤적이니 배편은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평일이라 그런지 여유롭네요.

 

예약하고 나서 보니... 제주배닷컴이 1천원 더 적은 금액으로 동일한 조건의 표가 가능했지만

배닷컴에서 예약한걸 취소하려면 문의글을 남겨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그냥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예약하고 나서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니 2~3천원 더 저렴한 곳도 있었습니다.

다들 잘 비교해서 예약하세요.

 

저는 그냥 가는 길에 컵라면 하나 안 먹는 걸로 퉁쳤습니다.

 

 

 

제가 예매한 배는 블루펄호, 다인침대(남/녀 비구분)

새벽 02:30분에 완도항에서 출발해 제주항에 새벽 05:10분에 도착하는 스케쥴입니다.

 

혼자 가는 여행이라 저렴한 요금인 34,800원

가족단위라면 룸으로 잡으시는 게 좋으실 거 같네요.

 

 

 

제 차는 트레일블레이저로 제주도 차량 선적 비용으로 129,690원 입니다.

객실비, 유류비 포함해서 총 172,090원이네요.

 

 

 

예약도 잘했고 홈페이지에서 예약내역까지 모두 확인했습니다.

 

 

 

결제했다고 해서 모두 끝난건 아니고 제주도 차량 선적을 하는 경우 사이트 내에서 차량선적 비용은 결제되지 않고

이후 예약 확정(인원+차량)이 완료되면 입력한 핸드폰으로 최종예약 문자가 전송됩니다.

 

 

 

 

그때 차량 결제방법은 최종예약 문자에 함께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는 새벽에 제주도행 예약을 하고 오전 11시경에 입금안내 문자를 받고 예약 완료했습니다.

 

내일 오래 운전할 생각에 벌써 허리가 끊어지는 거 같지만,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