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제주도

제주도 가성비 숙소 서귀포 더세리리조트

아보카도 2022. 3. 22. 23:08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면서 묵었던 더세리리조트

가격이 합리적이며 이동편이 좋아 남기는 후기

 

 

제주 서귀포 제주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위치한 리조트다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 않아 조용하게 머무를 수 있다.

 

세리월드를 운영하고 있어 미로공원이나 카트를 즐길 수 있음

단, 카트 운영시간에는 조금 시끄럽지만 보통 제주 여행을 시작하면 아침 일찍 일어나 움직이니 이

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던거 같다.

 

 

 

 

 

 

 

이틀 연박으로 묵으면서 총 8만5천원의 금액

약 일4만원 정도로 쾌적하게 쉴 수 있었다.

 

 

더세리리조트 주차장은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며

바로 옆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출출하거나 술이 부족할때 바로바로 구입하기 좋음

 

 

건물 자체가 큼지막하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아서 좋았네요

역시 여행은 비수기에 움직이는게 좋음

 

 

3층 뷰

바다가 보이지는 않는다

 

 

더블 침대 1, 싱글 침대 1

 

 

서랍, 옷장 등 기본적인 수납공간은 다 있음

 

 

노트북 작업을 많이 하는 나에게 있어 책상은 필수

 

 

오랜 된 리조트지만 관리가 잘 된건지 깔끔하다

이 가격에 세련 된 신축 리조트를 구하고자 하는건 욕심이다.

 

 

사람 손이 많이 탄 옛 느낌의 리조트지만

방의 크기나 청결도나 무엇하나 불만족스러운건 없었다.

 

 

바다뷰가 보이거나 한라산이 보이는 그런 마운틴 뷰 또한 아니지만

제주도 서귀포 더세리리조트의 경우 가성비 좋은 숙소로 추천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