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강원도

강원도 용화해수욕장 바로 앞 아라펜션 가성비 좋게 놀다왔습니다.

아보카도 2022. 10. 9. 22:30
728x90
반응형

 

8월 말에 다녀온 강원도 용화해수욕장 앞 아라펜션 숙박 후기입니다.

너무 재밌게 다녀왔어요. 특히, 가성비 매우 좋게 놀다왔습니다.

 

요즘 바빠서 포스팅도 제대로 못 올렸네요.

추억을 남기기 위해

다음 여행에도 숙박 참고를 위해 남겨봅니다.

(동영상 맨 아래)

 

 

 

올해 여름 휴가를 잡을 때 제일 우선시 했던 건 

바로, 해수욕장과 얼마나 가까운가.

 

두번째로, 가격의 가성비가 괜찮은가!!

 

장호항 근처로 알아봤을 때 대부분 이미 예약이 다 끝나있거나

해수욕장과 도보 10분 이상인 곳만 남아 

눈을 돌려봤습니다.

 

바로 옆에 용화 해수욕장이 있네요??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인 아라펜션이 눈에 딱 들어와서

다녀왔습니다.

 

 

 

다음 날 체험 예정인 삼척레일바이크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사진 찍은 장소가 삼척레일바이크 운행하는 곳 ㅋㅋㅋ

 

바로 앞은 용화 해수욕장

개별 바베큐 시설

삼척레일 바이크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잘 놀다왔네요.

 

 

 

주차공간도 여유로웠습니다.

 

 

 

테라스로 나오면 단체 바베큐장이 바로 있어요.

분리수거장도 깔끔

 

 

 

2022.8.24(수)~22.8.26 산들바람 예약

2박해서 238,000원

 

방은 생각했던 것보다 넓고 깨끗했습니다.

침구류도 뽀송뽀송하고

해수욕장 근처라 관리가 잘 안되는 곳은 방안 곳곳에 모래알이 굴러다니는데

그런거 없이 깨끗

 

 

 

전자렌지, 밥솥, 식기류 넉넉

 

 

 

화장실도 깨끗하네요.

뜨거운 물이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물놀이 후 필수인 탈수기와 빨래걸이도 있습니다.

탈수기는 숙소 밖에 위치

 

 

 

아라펜션 유의사항은 한번씩 읽어보세요.

 

 

 

숙소에서 나와 작은 매점을 지나 나무데크 계단을 올라가면

반응형

 

 

삼척레일바이크가 있습니다.

눈을 돌리면 바로 바다.

 

 

 

용화해수욕장 접근성 어마어마하네요.

실제로 1분도 안 걸리는 거 같아요.

 

바베큐 옆에 작은 텃밭이 있는데 

상추나 깻잎 먹어도 된다고 ㅋㅋㅋ

고기파인 저희라 쌈을 많이 사지 않았는데

단비와 같은 쌈이 내려왔네요.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펜션에 사는 강아지도 귀엽습니다.

고기 굽는 동안 먹고 싶은지 짖더라는..미안...

 

쾌적하게 보내다 왔네요.

 

 

 

 

잘 놀다갑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