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제주도

제주도 서귀포 맛집 돌하르방나주곰탕에서 갈비탕 한그릇

아보카도 2022. 9. 7. 21:15
728x90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곳은 제주도 서귀포 맛집 돌하르방나주곰탕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에 사는 동생의 픽으로
돌하르방나주곰탕집을 지나던 길에 덤프트럭이 줄지어 길가게 주차 돼 있는걸 보고
궁금해서 갔다가 발견한 서귀포 맛집이라네요.

제주도민의 추천이라 그런지 실패는 없었습니다.


갈비탕에는 커다란 갈비 두대가 들어가 있습니다.

갈비탕 맛도 너무 좋았지만
곰탕도 너무 궁금하네요.

■ 제주도 서귀포 맛집 돌하르방나주곰탕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791/안덕면 서광교회 옆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8시(매주 수요일 휴무)
- 연락처 : 064-792-8809


제주도 서귀포 안덕면 쪽에 숨겨진 맛집이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안덕면 백반 맛집

제주도 안덕면 혼밥가능한 갈치백반


혼밥 하러 자주 다녔는데 다 실패 없이 맛있었네요.
안덕면의 경우 제주도 관광지로 잘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뭔가 손때 묻지 않은 현지 식당이 많은 느낌입니다.


<제주도 서귀포 갈비탕 맛집 돌하르방나주곰탕>

가게는 주차장이 넓습니다.
이른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몇 없었지만
점심시간이 가까워질수록 가족단위로 많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내부는 넓고 빈티지스럽습니다.
오래된 사진과 옛날 전화기 등

옛 소품들로 가득가득 채워져 있어 뉴트로 느낌이 물씬 나는데
마치 여기서 갈비탕을 파니 매우 신선했습니다.


제가 제일 탐내 했던 ㅋㅋㅋㅋㅋ
담금주들

인삼주, 더덕주, 하수오주???
맞나요? 암튼 잘 모르겠지만
너무나도 하나 가져가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

탐나

분명 해장하러 왔는데 담금주 보니까 또 술이 땡김
...


주방은 오픈형이라 믿고 먹는 위생


셀프코너
뚜껑이 다 덮여 있어서 뭔가 더 위생적이었달까요.


갈비탕 13,000원
곰탕 10,000원
수육 35,000~45,000원

뭐, 서울에는 16,000원 갈비탕 집도 요즘 심심치 않게 보이져.


일단 김치 맛집이기도 합니다.
직접 담그시는 건지 깍두기가 달달하니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갈비탕에 잘 어울리는 김치의 맛입니다.

반응형


갈비탕에 큼지막한 뼈 2대 들어있고 붙어있는 살이 튼실합니다.
뼈 한대에 붙어 있는 고기 양 자체가 많네요.


젓가락으로 손질할까 했는데 너무 무거워서 집게로 체인지.


갈빗대에서 발라낸 다음 국물과 함께 한수저.

고기는 매우 부드럽고 고기 육수 맛이 매우 진하네요.
갈빗대 자체가 커서 그런지 고기 양도 매우 푸짐했습니다.

13,000원이라는 금액이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갈비탕 맛도 훌륭하고
밥과 같이 먹으니 한 공기는 순식간에 비워냈습니다.
그만큼 빠르게 차는 내 배, 국물까지 모두 먹었네요.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곰탕도 먹으러 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