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제주도

제주도 맛집 김녕에 위치한 방모루에서 전복돌솥밥 혼밥하기

아보카도 2022. 9. 12. 23:32
728x90
반응형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방모루입니다.
우선 혼밥이 가능해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김녕해수욕장에서 혼자 바다수영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들린 김녕 방모루

김녕해수욕장 혼자수영

15,000원이라는 가격에 전복이 푸짐한 전복돌솥밥을 먹고 왔습니다.

■ 제주도 맛집 김녕 방모루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21길 7, 방모루
- 연락처 : 010-2691-5862
-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8시(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배가 너무너무 고파 김녕 해물뚝배기를 검색하고 방문했던 어느 한 가게.
혼자 들어가니 1인 메뉴는 팔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리뷰를 찾아봤을 때는 1인 혼밥 가능한 해물뚝배기가 있었는데
메뉴 업데이트가 안 됐어서 헛걸음하고

제주도 김녕에 위치한 방모루에서 겨우 혼밥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 전 꼭 전화로 확인하세요)


원래 수영하고 나오면 엄청 허기지죠?

정말 누룽지까지 싹싹 다 비웠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몰랐는데 제주도민분들 사이에서 이미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져있나봅니다.
줄지어 주차돼있는 차들


조림류도 먹고 싶고 옥돔도 먹고 싶지만
혼자 여행 하나는 사람에게는 그저 사치입니다.
다 먹지도 못하니
...

전복돌솥밥으로 주문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식사에 방해가 된 건 아닌지
..
가게 내부는 매우 넓고 깔끔합니다.


약 20분 정도 후에 차려진 한상 차림입니다.
밑반찬은 부족하면 더 갖다 준다며 불러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혼자 먹기에는 딱 좋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전이랑 고등어조림 한입 맛보니 음식 솜씨가 뛰어나십니다.

쑥전인가요??
반찬 구성이 특색 있고 좋네요.


메인 메뉴 전복돌솥밥.
전복이 무려 다섯 개나 들어가 있습니다.

푸짐한 양에 감동받았습니다.
뚜껑만 열었을 뿐인데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오네요.


살이 오른 탱글탱글한 전복이 밥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일단 돌솥밥에 들어가 있는 밥을 다른 그릇에 담아내고
남은 돌솥에는 물을 부어놓습니다.

돌솥밥 끝은 역시 누룽지


전복돌솥밥에 들어갈 양념장, 담백하니 파 향이 좋네요.
특별히 버터를 넣은 것도 아닌데도 고소하니 맛있네요.

반응형

함께 나온 밑반찬들과 먹으니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다 먹고 나니 속이 든든합니다.
정말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밥을 다 먹고 나서 따뜻한 물을 부어 놓았던 누룽지도 해치웁니다.
입가심으로 구수한 누릉지 한수저
좋네요.


처음 가려고 했던 집에서 빠꾸 먹었기 때문에
이런 맛집을 찾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 이상으로 만족한 집이라 글을 쓰는 와중에도 웃음이 나네요.
다음 여행 때 또 찾아가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