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 후기

롯데리아 청주만두 먹어본 후기

아보카도 2023. 6. 23. 04:26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매운맛 청주만두

생각보다 강렬한 매운맛에 놀라다.

 

롯데리아에서 청주 매운만두와 청주 미친만두 2종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지역 맛집과의 협업을 진행해

롯데리아를 통해 청주 매운 만두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라

참 좋은 경험이라 생각드네요.

 

마라버거에 이어 청주 매운만두까지

다양한 메뉴가 계속 나오나는건 참 좋은 일입니다.

 

 

롯데리아 청주만두

 

 

지인이 롯데리아에서 청주 매운 만두를 먹었다며

사진을 보내줘서 궁금한 마음에 바로 달려가

구매해 봤습니다.

 

아, 청주만두 본점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시뜸로 105, 입이즐거운그만두 

위치해 있습니다.

 

 

롯데리아 청주만두

 

 

가격대는 나쁘지 않습니다.

 

청주 미친만두

청주 매운만두

 

2EA 2,700원

4EA 5,000원

만두 4EA+에이드 6,200원

 

 

롯데리아 청주만두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 만두만 주문해 봤습니다.

청주 섞미만두로 포장해 왔고 5,000원입니다.

 

청주 미친만두와 청주 매운만두의 맵기 가늠이 안돼서

우선 두가지 모두 맛을 보려고 합니다.

 

 

롯데리아 청주만두

 

 

롯데리아 청주만두 광고 사진을 보면

뭔가 좀 더 속이 꽉 찬 통통한 이미지였는데

 

막상 사오니 좀 늘씬한? 비쥬얼이네요.

 

케이스에 Danger 적혀 있어서 

뭔가 이색적이면서도 살짝 겁이 나는데

청주 미친만두는 색부터 빨간색이네요.

 

 

롯데리아 청주만두

 

 

워낙 매운걸 즐겨먹는 저라서

이번에 나온 롯데리아 청주만두에 기대감 up

 

대전 실비김치를 막 잘 먹는 정도까지는 아니고

라면은 틈새라면, 불닭볶음면 까지는 잘 먹습니다.

 

 

실비김치 후기

 

실비 김치 후기 :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내돈내산

매운 김치가 당길 때는 역시 실비김치 선화동 매운 실비 김치 택배 후기 대체 어떠한 알고리즘 때문인지 유튜브로 시간 때우다가 매운 실비 김치 후기 영상을 봤습니다. 평소에도 워낙 매운걸

conifer.tistory.com

 

 

청주 미친만두 한입을 먼저 먹어봤는데,

엄청 고통스러울 정도로 매운건 아니고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랄까요??

 

제가 기대했던 만큼의 맵기는 아니었습니다.

시중에 파는 매운 만두 느낌.

 

한입 먹으면 매운맛이 확 올라오는데

매운 맛이 오래가지는 않습니다.

 

 

롯데리아 청주만두

 

 

다음 청주 매운만두는

저한테는 맵지 않았습니다.

 

매운향 나는 정도??

청양고추 향??

매콤하니 괜찮았습니다.

 

흰 밥에 먹으면 맛있겠다???

 

청주만두 꽤 맛있어서 놀랐네요.

청주 미친만두에 맥주한잔하기 딱 좋아보입니다.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