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팁

티빙 정기 결제 해지하기 힘드네요.

아보카도 2023. 3. 1. 19:43
728x90
반응형

 

 

티빙 정기 결제 해지 방법 알아봅시다.

 

얼마 전 괴이 6부작 웹드라마를 보기 위해 티빙 정기 결제를 했습니다.

괴이에는 구교환과 제가 좋아하는 신현빈이 나오기 때문에 베이직 요금은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다만, 티빙에서 추가로 볼 영화나 드라마가 없어서 

티빙 정기 결제가 되기 전 해지를 하려고 보니

 

정말 해지방법을 꽁꽁 숨겨놨네요.

 

 

티빙 정기 결제 해지

 

 

아무튼 추가 결제는 싫으니 찾아봤습니다. 티빙 결제 해지방법.

 

티빙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맨 오른쪽 상단 '내 프로필'을 클릭해줍니다.

첫 번째  'MY' 클릭

 

 

 

티빙 정기 결제 해지

 

 

여기서 '베이직 정기권'을 클릭해 줍니다.

 

아니, 보통 글씨에 커서를 갖다 대면 뭔가 다른 곳으로 연동된다는 그런 안내 정도는 필요할 거 같은데.

정말 티빙 결제 해지하기까지 어렵게 만들어 놨네요.

 

 

정기결제란?

매월 30일 단위로 자동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추가로 볼 방송 편이 없다면 정기결제 전 취소를 해야 합니다.

반응형

결제 관련 문의는 고객문의 게시판 또는 티빙 고객센터 1670-1525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티빙 정기 결제 해지

 

 

구독 중인 베이직 '변경/해지'를 클릭해 줍니다.

 

 

 

티빙 정기 결제 해지

 

 

끝난 줄 알았지??

 

원하는 이용권을 선택하라는 팝업창이 뜹니다.

여기에 티빙 결제 해지 방법이 있다고?????

 

맨 아래로 내려보면 

티빙 '자동결제 해지 신청하기'를 클릭해 주면 됩니다.

 

 

자동결제 해지하기까지 참 힘드네요.

 

 

 

티빙 정기 결제 해지

 

 

"응, 해지할 거야"

 

만족도 평가 진행 후 겨우

해지 완료했습니다.

 

더 이상 티빙을 이용하지 않거나 유료 결제를 원하지 않을 경우

티빙 이용권 해지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현재 사용하는 이용권의 잔여일이 남았다면 꽉 채우고 해지해도 좋겠지만

저는 까먹을 거 같아서 바로 해지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자동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그전에 해지는 필요합니다.

 

 

자동결제 해지 신청을 몇 번이나 클릭했는지 모르겠지만.

글씨체도 작게 해 놔서 찾기 여간 까다롭습니다.

 

이렇게 한다 해서 해지를 안 하는 것도 아닌데,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좀 개편해야 좋지 않나 싶네요.

 

 

 

티빙 자동결제 해지하러 가기

 

☎ 티빙 고객센터 1670-15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