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인천

인천 남동구청 맛집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언제나 내돈내산)

아보카도 2023. 8. 1. 02:46
728x90
반응형

 

 

인천 남동구청 근처에 위치한 동태탕 맛집

비오는 날 뚝배기 동태탕 한그릇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오늘 날

 

엄마랑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지나는 날마다 대기줄이 길었던 동태탕집이 생각납니다.

 

사람이 늘 많아서 갈까말까 고민하다

역시 비 오는 날에는 뜨끈한 뚝배기 한그릇이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고니와 알이 한가득 들어가 있고

해장하기도 좋을 뿐더러 속이 확 풀리는 맛입니다.

 

 

인천 남동구 맛집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

 

늦은 점심 시간대에 방문했는데도

대기줄이 보이네요.

 

대기하면서 검색해보니 남동구청에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곳.

웨이팅이 있어서 시간 잘 맞춰가길 추천합니다.

 

 

 

 

[인천 남동구 맛집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

✔️주소 :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828-1 탑빌딩

(지번 : 구월동 1319-2)
✔️영업시간 : 오전 8시~오후 10
✔️연락처 : 032-469-3375

 

 

남동구 맛집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

 

 

남동구청 동해동태탕동태찜 바로 앞 길가에 주차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워낙 치열하기 때문에 바로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줍니다.

 

공영주차장이 크지 않아서 자리 있는지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

 

 

엄마, 동생이랑 와서 동태.내.알탕 10,000원으로 주문

 

메뉴는 동태탕, 동태찜이 메인메뉴

동태탕,내장알탕,동태내장알탕 세가지가 있습니다.

”동태탕“

곤이+동태

 

”내.알탕“

내장+알

 

”동.내.알“

동태+내장+알

 

가격대는 무난한거 같습니다.

황태해장국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도 있네요.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

 

 

남동구청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은 좌식이라 이건 좀 불편하네요.

남동구청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 실내는 막 넓은 편은 아닙니다.

 

 

동해동태탕동태찜

 

 

남동구청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 반찬은 네가지가 나옵니다.

김치, 깍두기, 콩자반, 오징어젓갈

 

동태탕에 들어가 있는 알과 곤이를 찍어 먹을

와사비 간장도 준비해주고.

 

 

동해동태탕동태찜

 

 

뚝배기에 팔팔 끓어나온 동태탕.

입천장 데이지 않게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칼칼하고 진한 국물맛에 왜 동해동태탕 집에 오는지 알겠네요.

 

 

동해동태탕동태찜

 

 

알과 곤이를 매우 좋아하는데 

이 집은 정말 푸짐하게도 들어가 있네요.

 

우선 뚝배기 사이즈 자체가 매우 큽니다.

 

 

동해동태탕동태찜

 

 

알과 곤이도 싱싱하고 식감도 좋네요.

동태는 생태인가 싶을 정도로 살이 부드러운게

확실히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모든 재료가 다 신선하네요.

 

동태살이 부드러운게 분명 냉동일텐데 

어떻게 이렇게 끓였을까 생각하게 만듭니다.

 

원래도 국밥을 좋아하지만 

국물이 진하고 진해서 국물 싹싹 다 먹었네요.

 

 

동해동태탕동태찜

 

마지막은 사이다로 입가심.

완벽했습니다.

 

인천 남동구에 방문 할 일이 있다면

인천 남동구청 맛집 동해동태탕동태찜 본점에 방문해보세요.

 

잘 먹었습니다.

 

 

 

시흥 정왕동 동태탕

 

시흥 정왕동 맛집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동아리동태찜탕

시흥 정왕동 맛집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 동아리동태탕 보통 술 마시고 다음 날 생각나는 해장국으로 얼큰한 동태탕이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지난번에 아빠랑 점심 식사하러 시흥 정왕동

conif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