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인천

인천 구월동 일본카레 맛집 SOKOA 소코아 구월점

아보카도 2023. 7. 22. 03:10
728x90
반응형

 

 

일본카레가 먹고 싶을 땐 소코아 구월점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니 마음에 드는 곳

 

이번에는 엄마 모시고 구월동에 위치한 소코아에 다녀왔습니다.

 

일본카레를 좋아하는 엄마와는

원래 구월동 아비꼬에 자주 다녔지만.

 

이 날은 뭔가 특별히 기분내고 싶어서 

새로운 인천 일본카레 맛집을 찾아봤네요.

 

 

 

인천 구월동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

 

아비꼬 카레 맛있게 매운 일본카레.

아비꼬 카레 맛있게 매운 일본카레 아비꼬 엄마 모시고 어딜 깔까 고민하다 일본카레가 드시고 싶다 하셔서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에 다녀왔습니다. 혼밥하기에도

conifer.tistory.com

 

 

결론은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 플레이팅도 이쁘니 만족스럽습니다.

 

밥과 카레는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었네요.

 

 

구월동 일본카레

 

 

소코아카레를 주문하면

다양한 카레를 맛 볼 기회까지 있습니다.

 

물론, 리필 가능합니다.

 

 

구월동 소코아

 

 

주차는 매장 앞 길가에 몇대 주차 가능합니다.

멀리서 보이는 소코아 외관도 뭔가 깔끔하니 이쁘네요.

 

 

소코아

 

 

[소코아 안내문구]

 

"음식이 부족하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제일 마음에 드네요.

 

몰랐는데 소코아는 체인점이었네요?

인천 부평, 부천, 서울, 청라 등

 

인천 구월동 소코아는 구월동 로데오 거리에 위치.

 

 

 

 

[구월동 소코아]

✔️주소 : 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40 1층

(지번 : 구월동 1173-4)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B.T 15:00~17:00)
✔️연락처 : 0507-1392-2624

 

 

소코아 메뉴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맥주 한잔할까 했는데

여태 하이볼을 마셔보지 않은 엄마를 위해

하이볼을 주문해드렸습니다.

 

정말 좋아하심.

새로운 거, 맛있는 거 

많이 사드려야겠어요.

 

 

[구월동 소코아 주문 메뉴]

 

소코아 카레 15,000원

소코카츠 15,900원

소코동 13,000원

사이다 2,500원

소코하이볼 7,000원

 

총 : 53,400원

 

카레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카레 메뉴도 다양한 편.

 

 

소코아

 

 

기본으로 양배추 절임과, 배추김치가 나오네요.

 

 

소코아

 

 

인테리어 색감이 좋아서 그런지

분위기 있고 좋네요.

 

매장은 넓은 편.

 

 

소코아

 

 

사이다와 하이볼.

 

가끔은 먹어보지 않은 음식과

마셔보지 않은 음료를 주문해보세요.

 

엄마가 좋아함.

 

 

소코동

 

 

소코동 13,000원

소코동은 구운 토시살이 올라간 스테이크 덮밥.

 

이번에 주문한 메뉴 중 제일 손이 안 가던

...

 

카레와 카츠가 너무 맛있어서 

소코동이 뭍혀버렸네요.

 

 

소코아카레

 

 

소코아 시그니쳐 메뉴 

세가지 맛 소코아카레.

 

15,000원

 

토리, 에비, 키마 카레를 모두 맛 볼 수 있다.

 

에비카레는 부드럽게 고소한 카레.

토리카레는 살짝 매콤한 카레.

키마카레는 다진 고기가 들어간 간이 쎈 카레.

 

제 입맛에는 키마카레가 딱이었습니다.

 

 

소코카츠

 

 

소코카츠 15,900원

 

안심과 등심 부위의 소코카츠.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적당히 촉촉.

 

소스도 다양해서 느끼함 없이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코아 완그릇

 

 

처음에는 셋이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카레도 한번씩 모두 리필하고

밥도 추가해서 먹었네요.

 

카레가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소코아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마랑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