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광명 밤일마을 맛집 거북명태 내돈내산 후기

아보카도 2024. 7. 1. 10:03
728x90
반응형

 

 

 

광명 밤일마을 맛집 

생선명가 거북명태 본점

 

광명 하안동 밤일마을 맛집으로 유명한 거북명태 본점

매번 차로 이동하면서 거북선 모양의 외관이 눈에 확 들어왔던 곳

 

이번에는 지나치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생선명가 거북명태 본점으로 명태조림, 코다리 맛집입니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 거북명태]

✔️주소 : 경기 광명시 범안로 856 생선명가 거북명태 본점
✔️영업시간 : 10시 30분~22시
✔️연락처 : 02-898-9202

 

 

하안동 거북명태 메인 메뉴로는 명태조림이지만

그 외 모듬 생선구이, 대구뽈찜도 판매하는 곳으로

주로 가족단위나 나이 지긋한 분들이 많이 오시네요.

 

 

 

밤일마을 맛집

 

 

 

인원이 많다면 명태조림과 갑오징어숙회를 같이 먹으면

빨간맛을 중화도 시키고 참 좋을거 같은데,

이번에는 둘이 방문해서 아쉽게 명태조림만 주문했습니다.

 

 

 

생선명가 거북명태

 

 

 

역시나 이번에도 만차네요.

거북명태 본점은 밤일마을 맛집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빼곡히 만차이네요.

 

 

 

광명 맛집 거북명태

 

 

 

거북선 모양으로 생긴 가게 안에는 

명태조림을 먹으러 온 사람으로 가득차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밤일마을 거북명태 본점은 2층까지 자리가 있어서 웨이팅이 길지 않았습니다.

2층까지 사람이 꽉꽉 자리잡고 있네요.

 

어르신들이 많은걸 봐서는 맛이 기대됩니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

 

 

 

거북명태 메뉴판

 

 

 

밤일마을 맛집

 

 

 

자리를 안내받고 주문을 하고나니 금방 기본찬이 차려집니다.

콩나물이 한가득 나오는데 아무래도 매콤한걸 먹어야하기 때문에 

간이 딱 맞는 국보다 슴슴한 국으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매울거 같지만 적당한 매콤함을 품은 명태조림과 아주 찰떡이었던 콩나물국

 

 

 

명태조림 맛집

 

 

 

반찬에 소맥한잔하고 있으니 나온 명태조림.

매콤한 냄새에 푸짐한 양의 명태조림이 먹음직스럽네요.

 

 

 

명태조림 맛집

 

 

 

우선 명태 머리는 저 멀리 치워주고,

본격적으로 식사 준비를 합니다.

 

 

 

 

 

 

명태조림(소)로 주문했는데 둘이 먹기에 양이 넉넉하네요.

반찬들은 짜지 않아서 좋았고,

콩나물과 김 등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밤일마을 명태조림

 

 

 

젓가락을 살짝 갖다대도 부드럽게 발라지는 명태조림.

먹기 좋게 가시는 잘 발라주고 살점만 남겨봅니다.

 

적당한 매콤한과 비린내하나 없는 살점이 정말 맛있어서 

바로 밥 위에 올려 먹었네요.

 

돌김 한장위에 밥 한숟가락 넣고 양념 한가득 바른 명태살을 올려 

고추와 콩나물까지 싸서 먹으면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매콤한 조림과 흰밥의 조화는 정말 환상적이네요.

 

광명 밤일마을 맛집으로 괜히 유명한게 아니네요.

명태조림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생선명가 거북명태 본점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