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경기도 광명 : 철산역 일본라멘 룬룬 혼밥하기

아보카도 2022. 11. 7. 22:53
728x90
반응형

 

저는 일본라멘을 참으로 좋아합니다만.

제가 살고 있는 하안동에는 일본라멘집이 없어요.

 

소하동까지 가거나 철산역으로 가야하는데

거리는 비슷비슷해서 이번에는 경기도 광명 철산역에 위치한

일본라멘 룬룬에 다녀왔습니다.

 

집 근처에 있으면 참으로 좋을 텐데

아쉽게도 걸어갈 거리는 아니고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버스 타고 걸어가는 시간까지 다 하면 약 20분 정도 걸렸네요.

한가한 평일 낮 시간대라 그런지 여유로운 거리입니다.

 

밖에서 보니 인테리어도 제법 괜찮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건지 매장이 매우 깔끔합니다.

 

 

 

[철산역 일본라멘 룬룬]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21 nhf빌딩 103호 룬룬

- 철산역 1번 출구에서 95m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오후 3시~5시 브레이크 타임/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연락처 : 010-3259-9745

 

창가 자리에도 자리가 있는 걸 봐서

철산역에서 혼밥 하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전날 살짝 과음을 했기 때문에 카라이 돈코츠라멘 맵게(틈새라면)으로 주문합니다.

가격 : 1만원

 

맵기/숙주양/추가 토핑 등은

키오스크 주문으로 가능합니다.

 

사이드 메뉴인 명란 오니기리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처음 방문해서 라멘의 양을 몰라 기본에 충실하기로 합니다.

 

 

 

국물색부터 진합니다.

차슈 서너 조각, 숙주, 계란, 파 등

얼큰하고 뜨끈해서 해장 겸 혼밥 하기 좋았습니다.

 

 

 

진한 돈코츠 육수에 얼큰한 맛이 더해져서 그런지 감칠맛이 넘치네요.

한수저 먹었는데 몸이 뜨끈뜨끈합니다.

맵기단계 저한테는 딱 좋았네요.

 

 

 

살짝 아쉬웠던 건 차슈 두께가 그렇게 두껍지는 않다는 겁니다.

그래도 면이랑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돈사골에 다양한 재료들이 어우러진 건지 국물은 진짜 진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랄까요.

 

 

 

면은 꽤 가는 라멘으로 양도 적당합니다.

 

 

경기도 광명 철산역 일본라멘 룬룬의 장점은

1인이 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과 깔끔한 분위기 일거 같네요.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