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강원도

강릉 곰치국 맛집 신성원식당 물곰국전문

아보카도 2022. 3. 5. 00:54
728x90
반응형

 

강릉에 맛집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

물곰국이 유명하다하여 다녀왔습니다.

 

 

평일 일찍 움직이고 싶어

오전에 오픈하는 곳 위주로 찾다보니

신성원식당 물곰국 전문점 pick

 

 

눈 뜨자마자 달려와서인지

아침 일찍부터 곰치 손질중이시네요

 

딱 봐도 엄청 흐믈흐믈하게 생김

 

 

곰치가 비싼 생선인가??

1인분에 2만원입니다.

 

 

식당 내부는 크지 않아요

옛날 가게 느낌이랄까요?

할머니 할아버지가 운영하시고 서빙은 젊은 분이 하시네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차려지는 한상

밑반찬은 매우 간단합니다.

 

반찬이 중요한가요?

곰치국만 제대로 먹어보자

 

 

큼지막한 곰치살덩어리도 한가득 들어있고

 

 

귀하다는 애도 조금 들어가 있네요

 

곰치국이 처음이라 비교는 어렵지만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강릉에서 술 한잔하고 다음날 해장하기에 좋아요

 

문득 드는 생각은 1인 2만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럽다?

한번쯤은 먹어도 괜찮겠다?

기회가 된다면 곰치를 직접 사서 매운탕 도전 해보고 싶다..??

 

맛은 확실히 있네요 가성비는 잘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