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부천

부천 캠핑식당 여월가든 고기상태 진짜 좋네요

아보카도 2022. 5. 26. 19:47
728x90
반응형

 

부천 캠핑 식당인 여월가든을 다닌 지 벌써 6년이 지났네요

부천 살때는 자주 왔는데 서울로 이사 오고 나서는 자주 못 왔습니다.

 

코로나 분위기도 풀리고

날도 선선하니 좋아서

 

더 더워지기 전에 모임 장소를 생각하던 중

부천 야외식당인 여월가든으로 모임 장소로 정했습니다.

 

■ 부천 여월동 여월가든
  - 연락처 : 032-683-5880
  -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로281번길 123동불사
  - 영업시간 : 매일 12시~21시40분

 

부천 여월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7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도보로 약 20분 정도 걸립니다.

자차 이용하거나 택시 추천★

 

 

 

물론 저는 술 마실 거라 도보로 이동

종합운동장역에서 나와 시골길을 따라 올라가면

 

 

 

부천 캠핑식당 분위기인 여월가든이 나옴

 

부지가 엄청 넓어요

산 밑에 있어서 그런지 더 한적한 게 좋네요

 

 

 

여섯 명이 방문해서 넓은 곳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모임인 만큼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고기세트는 인원수만큼 주문해야 하기 때문에

모둠세트 109,000원+돈육세트 95,000원 주문

 

가격대가 있어 보이지만 캠핑 분위기도 느낄 수 있고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 날씨에 편하게 먹고 왔네요.

 

 

 

다른 준비 없이 캠핑을 즐기고자 한다면

부천 여월가든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뒷정리가 필요 없어서 너무 좋았네요.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입니다!

고기 굽다 보면 강아지들이 많이 돌아다니는데

애견동반도 가능해서 귀여운 아이들 구경 많이 했네요

 

 

 

기본 밑반찬도 깔끔하고

 

 

고기 상태도 신선합니다.

버섯, 감자, 양파, 파인애플, 소세지 ~

큼지막한 새우까지

 

 

 

분위기도 좋고 날도 좋고 

지인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빈 텐트 없이 꽉 찼습니다.

주말에는 정말 예약 필수

 

 

 

어두워지니 더 운치 있네요.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이 보고 싶었지만

잔잔하게 타오르는 모닥불도 좋네요.

 

마시멜로 구울걸

...

 

 

 

다음에는 한우세트 먹으러 와야겠어요.

집만 가까우면 정말 자주 오고 싶는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