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부천

부천 종합운동장맛집 : 진달래 카페&밀면 숨겨진 맛집이네요.

아보카도 2022. 6. 25. 22:24
728x90
반응형

 

친한 친구가 당일 반차를 썼다해서 오래간만에 부천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 퇴근시간 러시아워가 너무 싫어서

멀리는 못 나가고 

한적하고 사람 없는 그런 여유로운 곳을 탐색 중에

부천종합운동장 맛집을 찾아보기로 합니다.

 

부천종합운동장역 맛집을 검색하는 와중에 

부천종합운동장에 친구 어머님이 추천한 맛집이 있다 해서

부천종합운동장으로 향합니다.

 

부천에서 오래 살았는데 부천종합운동장은 처음 가보네요.

 

여기에 먹을 곳이 있다고??

뭐지 주차하고 나서 친구가 잘못 알려준 거 아닌가? 

기다려봅니다.

 

 

부천종합운동장에 주차하고 친구 기다리는 중

허허벌판입니다. 뭐가 없어요. 뭘 먹는다는 거지????

왼쪽으로 가야 하나, 오른쪽으로 가야 하나?

한참 생각 중인데 친구가 도착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선물을 교환하고 발걸음을 옮기는데

주차장 바로 오른쪽에 진달래 카페&밀면 표지판이 있습니다.

 

생각도 못했습니다. 카페?? 카페에서 밀면을???

 

 

부천종합운동장역 맛집 진달래 카페&밀면
  
- 연락처 : 032-613-1458
  -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로 482(부천종합운동장역 2번 출구 도보 5분거리)
  -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30분(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식사는 11시부터)

 

언덕길을 올라가면 궁도장 옆에 진달래 카페&밀면이 있습니다.

친구 말로는 부천 숨겨진 맛집이라는데 기대가 됩니다.

 

 

옆에서 활 쏘는데 진짜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궁도장이라니 구경하면서 먹기 너무 좋았네요.

엄청 멀리 쏴요.

 

 

 

계산은 선불이기 때문에 자리를 잡고 카운터에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식사 후 커피를 산다면 아메리카노 2천원에 맛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약 10개 정도 있습니다.

직사각형으로 길게 빠진 내부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식후 커피 한잔하기 매우 바람직한 가게입니다.

 

 


반찬이 무려 다섯 개나 셋팅됩니다.

 

기본찬은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셨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 가서 가져오면 됩니다.

 

 

 

진달래 카페&밀면 세 가지김치 모두 맛있습니다.

특히 열무김치가 제 스타일이었네요.

 

 

 

고추장아찌와 오징어젓갈까지

반찬이 후하네요.

 

 

 

제가 주문한 비빔밀면 8,000원

오이,새싹채소,고기고명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까지 약 15분 정도

 

맛있습니다. 최근에 먹었던 밀면 중에서는 단연 탑이네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맵지 않은 양념장.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면발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게 식감도 좋습니다.

역시 날 더울 때는 늘 생각나는 밀면

 

 

 

테이블에는 식초와 겨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간 맞추기~

 

 

아, 오이를 극혐 하는 제 친구를 위해

모든 오이는 제가 먹었습니다.

...^^...

 

 

친구가 주문한 사골떡만둣국 8,000원

 

양도 푸짐하고 만두와 떡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고기도 한가득 들어가 있는데 김치랑 같이 먹으면 깔끔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 질도 좋아 보이고 

만둣국에 소고기 고명과 파가 아낌없이 올라가 있습니다.

만두도 큼지막하고 깔끔한 사골육수입니다.

 

 

진달래 카페&밀면식당은 깨끗하고 건강한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식후 커피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커피 한잔 들고 밖 테라스에서 잠시 쉬기도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