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추운 겨울에 먹기 좋은 광명 맛집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본점

아보카도 2022. 2. 23. 01:37
728x90
반응형

 

■ 광명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 본점
 -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619
 - 연락처 : 02-6275-5000
 - 영업시간 : 영업시간 : 연중무휴/24시간 영업(코로나 규제 영업 시간에 따름)

 

오늘같이 바람불고 추운 겨울날 따듯한 국밥이 제격이죠

집 앞이라서 자주 방문합니다.

 

거의 주1회는 오는 것 같아요

혼밥 하기에 눈치도 안 보이고 가게 내부도 넓어서 편안히 먹을 수 있습니다.

 

 

광명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 본점은 육수가 맑고 깔끔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요.

 

밑반찬은 조금 짠 편이지만, 국밥에 넣어 먹어 간 맞추기 좋습니다.

위에 구름산 등산로가 있어 운동하고 하산하는 길에 국밥 한 그릇 먹고 돌아가기에 좋네요.

 

물론 전 운동은 하지 않습니다...^^...

 

 

저는 주로 해장하러 많이 가는거 같아요

반숙 수란을 호로록 해주고 국밥 한수저 뜨면 속이 확 풀립니다.

 

순두부 맛집으로도 유명한거 같은데 늘 제 선택은 콩나물국밥이네요?

역시 해장은...콩나물국밥인듯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새벽에 먹을 돈까스도 포장했습니다.

사장님이 돌아가는 길에 식으면 맛이 없을 수 있다며 바로 먹기를 당부하셨지만

 

콩나물국밥 전문점이라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로 돈까스도 맛있네요??

식어도 맛있게 먹었어요

 

 

음, 어느 날은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보자며 순대국을 시켰는데... 

콩나물국밥이 압도적으로 제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순대국밥은 저와는 맞지를 않네요.

 

다음에는 순두부를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