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독산동 맛집 동현네국밥에서 돼지국밥 든든하네요

아보카도 2022. 3. 4. 22:54
728x90
반응형

 

■ 독산주공13단지 동현네국밥 
 - 주소 : 서울 금천구 한내로 69-15 주공13단지아파트

 

독산주공13단지 아파트에 위치한 동현네국밥입니다.

두번째 방문인데 올 때마다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하안동 사거리까지 가면 먹을 곳이 많지만 걸어가기 귀찮으니까?

그나마 가까운 독산주공13단지에 있는 동현네국밥 방문

 

 

늦은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많네요

 

 

언제 한번은 제육덮밥을 먹고 싶지만

늘 전날 과음한 저는 역시나 국밥을 선택했습니다.

 

돼지국밥 8,000원 주문

 

 

반찬은 깔끔합니다.

김치 맛있어요 직접 담그시는거 같음!

 

 

공기밥은 고봉밥입니다. 꽉 꽉 눌러 담아주시네요

너무 많아!!

 

 

돼지국밥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고기를 먹어도 먹어도 양이 안 줄어요.

육수는 진하고 올라간 부추도 맛있네요.

 

늘 동현네국밥에서 먹고 나오면 

너무나도 든든해서 매우 만족하며 나옵니다.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