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철산역 아구찜 맛집 마산아구찜!

아보카도 2022. 5. 16. 22:15
728x90
반응형

 

원래 철산역 이자카야에 가서 가볍게 한잔하려고 했는데

가려했던 곳이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바람에

새로운 안주를 찾아야만 했습니다.

 

무슨 안주에 먹어야 술이 잘 넘어갈까 한참 고민하다

고기는 부담스러우니 가벼운?? 아구찜을 먹기로 합니다.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2층에 위치한 철산역 마산아구찜 맛집입니다.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어 철산역에서 가깝습니다.

가볍게 방문했는데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철산역 마산아구찜
  - 연락처 : 02-2613-9977
  -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16-7 승화빌딩
  - 영업시간 : 매일 오전10시 ~ 오후 10시

 

철산역에서 친구들 만나면 

꼭 마산아구찜 집으로 데리고 올 거 같습니다.

 

 

철산 마산아구찜 집의 경우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2004년부터 영업을 해 왔네요

....

 

18년동안 영업을 한거네요??

.....???.....

 

와우

 

 

내부는 보기와 같이 넓습니다.

평일 늦은 시간임에도 술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분명 1차를 하고 온 저희지만

놀랍게도 우선 아구찜 中 55,000원 주문하고

추가로 꽃게찜 中 60,000원 또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

 

잘 먹는 친구들 너무 좋아요

남자2 여자2

 

마지막에 배 터질거 같지만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살이 통통하게 붙어있습니다.

살코기는 부드러운게 적당히 조리 하신 거 같아요.

 

무엇보다 달달한 양념이 제 입맛에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매콤한 맛이 없는건 조금 아쉬웠지만 맵기 조절도 가능할란가요?

 

 

술을 못 마시는 제 친구는

사이다와 콜라를 섞은 후

 

 

맥주와 비슷한 비쥬얼을 뽐내는 콜사를 만들어냄

술 안 마셔도 신나게 놀겠다는 이 의지

 

아주 칭찬함

 

콩나물이 아주아주 많아요

 

 

꽃게찜은 사이즈가 살짝 아쉬웠지만 꽃게를 먹었던거에 만족을

양념 진짜 제 스타일이네요

 

달달하니 맛있음

 

 

배는 부르지만 마지막으로 밥, 김, 참기름을 넣은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양념이 제 스타일이라 배불러도 잘 들어갔네요.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남은 콩나물과 꽃게찜을 포장해서 왔습니다.

사람 넷이서 두가지 요리는 역시나 많긴 많더라구요 

 

삼일동안 볶음밥만 먹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https://conifer.tistory.com/52

 

광명 하안동 가성비 맛집 오직아귀찜에서 포장

날이 좋아서 잠시 밖으로 나왔던 날 집에 먹을게 없어서 광명 하안동 사거리에 위치한 반찬가게 몇 군데 들려주고 다이소도 들려서 필요했던 물건도 주섬주섬 사서 돌아오는 길 가볍게 술안주

conif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