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은행골 광어+연어회 가격이 점점 비싸지는 거 같아요

아보카도 2022. 6. 18. 20:03
728x90
반응형

 

물가가 점점 비싸지는게 느껴집니다.

불과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은행골 광어+연어회 가격이 3만원이었던 거 같은데

쿠팡 은행골에서 배달 주문하려보니 35,000원 이네요

 

우선 은행골은 가격대가 막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은행골 그 특유의 맛과 믿고 먹는 단골 집이라 주문합니다.

오늘은 실패 없는 혼술을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은행골 광어+연어회 주문하니 배달비 3천원 포함해서

무려 3만 8천원이라는 금액을 지출했습니다.

 

우아...너무 비싸다...

 

 

편하게 먹기 위해 어쩔 수 없지만

배달비 3천원 비싸다

...

 

 

광어는 두툼하고 연어는 비린맛 없이 고소합니다.

역시..맛은 있습니다.

 

기본 반찬인 락교와 초생강은 넉넉하게 옵니다.

배달로 주문하면 매장에서는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우동이 안 와서 슬픕니다.

 

매장에서는 우동사리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술 한잔하기 매우 좋은데

아 요즘도 오뎅우동사리 무한으로 주나요?

코로나 이후로는 방문하지를 못했어서 원

 

 

 

비쥬얼은 아주 좋네요. 혼술하기 딱 좋은 양입니다.

양이 너무 많으면 남겨서 뒷 처리가 힘들었는데

양이 딱 알맞다는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잘 모르겠네요.

 

 

 

연어는 뱃살 부분일까요? 

식감도 좋고 기름진게 소주 한잔 털기 좋네요

 

 

 

 

딱 깔끔하게 소주 한병, 맥주 한병 클리어하기 좋은 양이었습니다.

 

뭐랄까요, 은행골 초밥은 믿고 먹는 맛집입니다.

회 또한 그렇습니다.

다만, 양이... 35,000원이라는 금액에 비해 적게 느껴지는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