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광명 밤일마을 봉가원에서 한상차림(feat.광명동굴)

아보카도 2022. 6. 9. 23:32
728x90
반응형

 

https://conifer.tistory.com/85

 

광명동굴 둘러보는데 한시간 정도 걸리네요

https://conifer.tistory.com/84 광명동굴 푸드코트 먹거리 치즈돈까스, 물막국수 이번 연휴동안에 어딜 갈까 고민하다 집 근처에 광명동굴이 생각나서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도로 운전하다 안내 표지판

conifer.tistory.com

 

친구들과 광명동굴 나들이 다녀오고

어딜가서 무얼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근처 밤일마을에 있는 한정식집을 가기로 합니다.

 

광명동굴에서 밤일마을까지 매우 가까운 거리라서

든든하게 고기=보쌈을 먹기로 함

 

 

 

■ 밤일마을 봉가원
  - 연락처 : 0507-1347-0032
  - 주소 : 경기 광명시 밤일로 14
  -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오후 22시(브레이크타임 15:30~16:30)

 

녹두전은 별로 안 좋아해서 봉가원 정식B 21,000원 주문

봉가원 정식B 메뉴로는 보쌈, 간장게장, 쟁반막국수, 코다리강정, 청포묵, 된장국, 샐러드

A정식과 차이가 있다면 녹두전과 쟁반국수 중 택1

 

 

오호.. 소주가 5천원이네요

요즘 물가 너무 비싸졌다.

 

 

봉가원 주차장은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매장이 매우 넓습니다.단체석도 소화 가능하겠네요.

 

 

반찬은 대체로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역시 한정식 짱.

보쌈은 야들야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습니다.

 

 

 

봉가원 김치는 달지 않고 깔끔합니다.

우리가 배달시켜 먹는 프렌차이 보쌈 김치랑은 확실히 다릅니다.

전 오히려 달지않아서 좋았네요.

 

물김치도 깔끔하니 시원합니다.

감칠맛 좋네요.

 

 

 

보쌈하면 빠질 수 없는 쟁반국수.

비닐장갑을 따로 주시기 때문에 맛잇게 버무려서 먹으면 됩니다.

면과 야채가 가득.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네요.

 

쟁반국수에 보쌈 한점 얹어 먹으면 잘 어울리고 무척 맛있습니다.

 

 

 

게장은 인당 2조각씩 주시나봐요.

게장에서 살짝 아쉬웠지만 정식으로 나오는 반찬이니 야무지게 먹어줘야죠.

짜지 않고 살이 꽉 차있어서 잘먹었네요.

 

전체적인 음식이 간이 쎄지 않고 삼삼합니다.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커피한잔 뽑아주고.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