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대부도

대부도 꽃게탕 맛집 큰언니네

아보카도 2022. 3. 2. 22:13
728x90
반응형

 

전날 대부도 펜션에서 하루를 보내고 

숙취에 죽을 거 같아서 

해장으로 칼국수는 도저히 안 들어갈거 같아서

찾고 찾은 대부도 꽃게탕 맛집 큰언니네 다녀왔습니다.

 

 

대부도 큰언니네 
 - 연락처 : 032-880-9741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2

 

선재도에서 하루를 묵고 해장으로 너무나도 꽃게탕이 간절했음

...

화요 이제는 못 마실 듯 ㅠㅠㅠ

 

 

대부도 꽃게탕 검색해면 몇 개 나오지 않아요

우선 대부도 큰언니네는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어요!

 

 

저희는 해장이 급해서 정말 10시 떙하자 마자 들어갔더니 저희가 첫 손님인거 같았어요!

내부는 매우 넓고 깔끔하네요 식물도 많아서 너무 좋음

 

 

꽃게장이면 진짜 눈돌아갈 정도로 좋아하지만 오늘은 꽃게탕 中으로 주문

둘이서 中많을거 같지만, 가격 다 따지지 않고 해장이 간절한 상태

 

 

양은 큰 꽃게 두마리가 큼지막하게 자리 잡고있었습니다.

이건 3명이서 먹어도 충분히 먹겠는걸요???

 

다른 밑반찬도 워낙 맛있어서, 저기 꽃게장도 너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게장만으로도 이미 밥 한공기 클리어임

 

꽃게는 수율이 꽉꽉 차있어서 정말 진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국물이 아주 칼칼하면서 진해서 해장으로 정말 어마어마했어요

 

꽃게는 다 먹지도 못하고 국물만 엄청 흡입했네요

반찬이 다 맛있어요!!!!!! 진짜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