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광명 하안동 뉴코아아울렛 홍대쌀국수에서 편하게 혼밥

아보카도 2022. 3. 11. 22:03
728x90
반응형

광명 하안동 뉴코아아울렛광명점 지하에 있는 홍대쌀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날도 많이 풀려서 옷도 몇벌 사고 산책(?) 겸 저녁시간에 다녀왔는데요.

 

우선 광명 하안동에는 쌀국수집이 몇개 없습니다.

더욱이 매운 쌀국수를 판매하는 곳은 많이 없는거 거 같아요.

 

 

하안점 뉴코아울렛 지하 식당에 자리잡고있는 홍대쌀국수.

가격은 6,500원으로 가성비는 매우 좋습니다.

 

어디 쌀국수 체인접은 쌀국수 한 접시에 1만원씩 받는거 같던데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맛집 굿

 

 

메뉴판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가격이 괜찮은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홍대쌀국수집이 체인점인가요?

처음 알았네요

 

 

하안점 뉴코아울렛은 크기가 작다보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가

눈치 안보고 혼밥하기 좋은 장소

 

 

가격은 저렴하면서 양은 푸짐

숙주가 가득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절인 양파는 살짝 부족한가 싶지만 

저한테는 적당했어요.

 

고기 고명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고기 쌀국수 주문하십셩

저는 깔끔한게 좋아서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전 칠리소스를 좋아해서 소스 한가득 넣어 줬네요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를 따로 달라하기도 했고

숙주와 저린 양파는 요구시에 더 주시니까 맘 편하게 말씀하면 될 거 같습니다.

(벽에 걸린 가게 설명서에 적혀있음)

 

 

아울렛이다 보니 주차도 편하고

가격대비 양이 많다보니 하안동에서 이정도 가성비 맛집은 찾기 힘들거 같네요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