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서울

남구로역 맛집 : 양다리를 통으로 ! 몽골왕양다리구이

아보카도 2022. 3. 16. 01:51
728x90
반응형

 

진심으로 감탄한 통양다리구이 집을 발견했습니다.

남구로에 양꼬치집이 많은건 알았지만 여기서 맛집을 발견할 줄이야

 

통양다리구이를 맛보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

폭풍 검색 후 방문한 곳

 

남구로역 2번 출구에 위치

 

■ 남구로역 맛집 몽골왕양다리구이(蒙古王烤羊腿)
  - 연락처 : 0507-1390-6549
  -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7길 131 1층
  - 영업시간 : 오후1시 ~ 22:00

 

우선 통양다리구이를 먹을 거라면 방문 한 시간 전에 미리 예약하길 권유드려요

아무래도 통으로 구워야 하다 보니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예약 안 하면 40분 정도 걸려요!!

 

 

세명이서 방문했고 제일 작은 小 45,000원은 없어서

中 55,000원 통 양다리구이 주문

 

 

신기한 음식이 많습니다.

양꼬치 집 오면 정말 궁금해 보이는 꼬치들이 많아요

쓰단?? 쓰단도 주문해봄(3천원)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저렴합니다!!

고량주 기본 3~4만원 하는데 저렴한 고량주도 보이고

 

 

기본 셋팅

 

 

통양다리구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기본 안주로도 이미 많이 마셨었네요

 

 

고려촌 15,000원 주문, 개인적으로 연태고량주보다 맛있었던 고량주!!!!

 

 

보통 양고기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특유의 냄새 때문에 거부감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죠

제 생각에는... 그분은 양다리를 안 먹어봤기 때문이 아닐까...?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 손질해주십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테이블 몇 없는 곳이지만 정감 가는 양고기집

 

 

양고기 특유의 냄새도 전혀 안 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고기가 매우 부드럽습니다. 질기거나 하지 않고 정말 야들야들하게 부드러움.

무엇보다 비쥬얼 진짜 최고

 

 

여자 셋이서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됐지만, 노노 다 먹었습니다.

물론 친구 한명이 매우 잘 먹긴 함..^^

 

양다리 나오는 순간 탄성이 아주

담백하고 맛있네요

小로 주문했으면 다양한 요리도 맛봤을 텐데 아쉬웠네요 진짜

 

 

통양다리를 조금씩 조각 내주시는데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 빨리 먹어줘야 합니다.

 

마늘 위에 양고기 올려놓고 천천히 음미하기

어쩜 이렇게 잡내가 안 날까요, 신기했어요

 

중국 방문했을 때에도 통양다리구이를 먹어봤지만, 여기는 넘사벽입니다.

최고예요 

 

 

서비스로 나온 물만두, 우리가 다 아는 그 맛. 맛있는 맛.

 

 

궁금했던 쓰단

삭힌 계란이라고 하는데 식감은 탱탱한 묵의 느낌이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식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단단한 젤리 같은 느낌! 거부감이 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통양다리구이가 어느 정도 익으면 이렇게 잘게 조각내서 가져다주시는데요

무엇보다 잡내 없이 너무 맛있었다는게 충격이었고

두번째는 셋이서 이 많은 양을 남김없이 다 먹었다는게 놀랍네요

...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진짜 너무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