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서울

서울 금천구 배달 맛집 육회로운 연어생활

아보카도 2022. 4. 28. 22:58
728x90
반응형

 

혼술은 하고 싶은데

딱히 생각나는 안주가 없을 때

 

그럴땐 고민없이 주로 육회를 주문합니다.

 

안주도 깔끔하고 양도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기 때문입니다.

 

 

서울 금천구에 있는 육회로운 연어생활에서 주로 배달을 시키는데

이번에는 혼술세트5로 주문했습니다.

(육회100g+연어6p+육사미시8p)

 

 

역시나 배달은 빠르지만

배달비가 너무 아깝네요.

 

집만 가까우면 나가서 가져오고 싶은데 걸어서 20분 거리

 

 

육회100g+연어6p+육사미시8p

소스가 매우 많이 옵니다.

흑임자,초장,타르타르,노른자,날치알,소금장,간장

 

원래 매장 방문하면 무한리필인데 배달이라 아쉽네요!

 

 

가격도 괜찮고 구성도 꽤나 좋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느 느낌은 없지만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8년전인가??

연어 붐이 일어나면서 무한리필 연어집이 많이 생겼었는데

갑자기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네요. ~,~

 

 

육회는 간이 딱 맞는게 소주 안주로 좋습니다.

신선해서 그런지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다만, 사시미는 살짝 아쉬웠네요.

냉동상태로 온다고는 적혀있지만 사시미 먹을바에는 

육회를 더 추가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두툼한 사시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육회가 최고

 

 

연어는 신선하고 두툼하니 맛있습니다. 

회에는 역시 날치알!!

 

혼자 혼술하기에 아쉽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배달비가 살짝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포장하러 가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