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대부도

대부도 내돈내산 대부도손칼국수 10년 단골

아보카도 2023. 7. 22. 22:53
728x90
반응형

 

 

대부도 내돈내산 칼국수 맛집

진한 육수 대부도손칼국수 

 

바지락 손질 할 필요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대부도손칼국수

 

이 맛을 못 잊어

대부도에 오면 늘 들리는 곳.

 

 

대부도손칼국수

 

 

작년에 대부도에 놀러 오고나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여전히 맛있네요.

 

3명이 와서 대부도손칼국수 2인분+파전 주문하면 딱입니다.

 

칼국수 양 자체가 많이 때문에 

남은 파전은 포장해서 가네요.

 

 

대부도손칼국수

 

 

무엇보다 바지락이 다 손질돼서 나오니 좋습니다.

주말에는 워낙 웨이팅도 많고

주차 공간이 없어서 추천하지는 않지만

 

평일 이른 시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평일에도 웨이팅이 많은 편.

 

 

 

 

 

 

[대부도맛집 대부도손칼국수]

- 연락처 : 032-886-3877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81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오후 7시 30분

 

 

 

대부도 바지락칼국수

 

 

간판이 빨간색이라 눈에 확 들어옵니다.

주차장이 꽉 차있으면 거기가 맞습니다.

 

가게 외관은 다소 허름해 보이지만 맛은 좋아요.

 

 

대부도 바지락칼국수

 

 

전에는 좌식이라 좀 많이 불편했는데

입식으로 바뀌어서 몹시 마음에 드네요.

 

 

대부도 바지락칼국수

 

 

대부도손칼국수는 언제나 김치가 맛있습니다.

 

너무 익힌 열무김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데,

대부도손칼국수 열무김치는 딱 제 입맛에 맞네요.

 

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야하는데

딱입니다.

 

 

대부도 바지락칼국수

 

 

동동주는 무한 셀프인데

저는 차를 끌고 와서 저만 못 마셨네요.

 

너무 슬프다

...

 

기다리다 보면

 

 

대부도 바지락칼국수

 

 

파전이 먼저 나옵니다.

재료를 아낌 없이 넣은게 보이시나요.

 

적당히 두툼하니 입에 가득 차는 느낌도 좋고.

중간중간 씹히는 바지락의 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대부도 바지락칼국수

 

 

드디어 나온 바지락칼국수.

 

어렸을때 먹은 그 맛과 똑같네요.

대부도 칼국수 맛집을 찾으러 많이 다녔지만

대부도 칼국수집 중에 바지락을 제일 많이 넣어주는 곳입니다.

 

바지락 매니아 분들이라면 대부도손칼국수 추천해드려요.

 

 

대부도손칼국수

 

 

국물은 맑은 육수의 맛은 아닙니다.

감자전분이 들어간건지 꾸덕하니 진한 바지락칼국수.

 

칼국수 양도 많고

동동주도 무료입니다.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