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강원도

물치해수욕장 물치해장국으로 점심 해결

아보카도 2022. 4. 20. 22:37
728x90
반응형

https://conifer.tistory.com/50

 

강원도 양양 맛집 돌바우횟집에서 푸짐한 한상!

놀면뭐하니 127회 만나상회 촬영 장소로 나왔던 양양 맛집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맘에드는 횟집을 발견했습니다. https://conifer.tistory.com/49 양양 더앤리조트 온천수영장은 이용 못했네요 친구와 함

conifer.tistory.com

 

 

전날 과음으로 너무 힘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도 너무 힘들었고

숙소에 있던 생수와 이온음료 모두 털어 마셨습니다.

 

강원도 양양 돌바우횟집에서 각 두병씩 마시고 숙소에서 또 한잔한게 

타격이 매우 컸다는

...

 

■ 강원 양양 물치해장국
  - 연락처 : 0507-1335-0629
  -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물치천로 12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6시~오후 9시

 

급하게 강원도 양양 해장국을 검색해보는데

물치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물치해장국이 보입니다.

 

 

 간판부터가 해장국집입니다.

그럼 가봐야함. 해장에 진심인 상태.

 

주차는 물치해장국집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는 편합니다.

 

 

평일 이른 시간대라 그런지 저희만 있네요.

테이블은 넉넉합니다. 자리도 매우 넓습니다.

 

오픈 준비중 이신가봐요.

 

 

반찬이 여섯개나 나오네요

 

 

청포묵인가요?

새콤하니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김치는 집김치 맛이고, 그 외 반찬은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물치해장국 15,000원 입니다.

눈 앞에 물치해장국이 자리 잡자마자 감탄

이건 해장이다.

 

 

밥도 돌솥밥으로 나오네요?

솔직히, 마지막 누릉지만 먹어도 속이 깔끔해질것만 같습니다.

 

 

물치해장국은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어서인지 매우 깔끔한 해물탕 맛이 납니다.

특별히 뭔가 첨가하지 않은 많은 조개와 해산물과 살짝 간만한 그런 깔끔한 맛입니다.

 

 

조개, 새우, 피조개, 전복 등

해산물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해장으로 아주 좋네요

 

육수가 아주 맑습니다.

 

뼈해장국처럼 진한 고기 육수를 원한다면 이와는 맞지 않습니다.

(뼈해장국도 파네요)

 

저는 깔끔해서 더 좋았네요. 다진 청량고추를 달라할걸 그랬나봐요.

칼칼하면 더 끝내주는 해장국이었을텐데, 해장하느라 너무 바빴음.

 

 

마지막은 누릉지

말해 뭐하나요

 

 

기분 좋게 해장하고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물치해수욕장을 한바퀴 돌아봅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기분 좋았던 여행이었네요.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