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제주도

제주도 고산리 여성술집 수월에서 비건 메뉴 맛보기

아보카도 2022. 3. 25. 20:57
728x90
반응형


친구의 강한 바람으로 방문하게 된 제주 고산리에 위치한 수월
원래는 이 근처로 숙소를 잡고 잔뜩 취할 때까지 술을 마실 생각이었지만
고산리에는 마땅히 잡을만한 숙소가 없었네요

하루 있을건데 15~20만원 정도 하는 에어비엔비는 조금 부담 ㅠㅠ
그렇다고 공용으로 이용하는 게하는 싫어서
친구는 무알콜 맥주 마심..^^...


분명 네비 찍고 갔지만 간판이 크게 있지 않아서 조금 돌았습니다.

■ 제주 고산리 여성술집 수월
- 연락처 : 0507-1392-3444
-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로 26-1
(※고산 우체국 대각선 맞은편 1층에 있습니다. 무명서점을 바라보고 왼쪽 1층에 있습니다.)
- 매일 : 14:00~00:00, 낮술은 예약 필요(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100% 예약제로 운영)


제주도 수월의 경우 여성을 위한 술집이지만 여성이 원할 경우 아이,동물,남성 누구든 함께 할수 있다네요
저도 동물 좋아하는데 저희 방문때는 강아지가 없었음
...


요리 숨어있는(?) 수월


도착하자마자 손 씻으러 화장실 ㄱㄱ


들어오자마자 느낀건 분위기가 정말 좋은 술집이다.
친구와 방문햇는데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사장님이 직접 하신건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나열돼있네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여성 술집 수월


오늘의 추천 안주를 보고
우선, 제주 문어와 제주 감자로 만들어진 스페인식 문어감자요리인 뽈뽀+아구이 주문


표고버섯튀김도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봅니다.


안주보다 많은 술 종류들
저는 바람이라는 도수 25도의 술 32,000원
친구는 무알콜 맥주


쿨링백의 수익금은 유기견 후원금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사장님


아기자기합니다


다찌에서 조용히 먹었는데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늘 차가운 콩만 먹다 뜨거운 콩을 먹으니 술 한잔 바로
편안한 분위기라 그런지, 술도 달았어요


오프너일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한 돌고래
이게 뭐라고 한참 웃었네요


표고버섯을 튀김옷에 입혀 살짝 튀긴?
간은 오직 소금과 후추
깔끔합니다


마구이??
충격적인 맛
맛있어서 놀랐네요. 마가 원래 이렇게 맛있는거였나?
나또의 식감이면서도 와사비 올려먹으니 깔끔한 게
조만간 마트에서 마 보이면 사서 집에서 먹어봐야겠어요


건강한 맛
깔끔한 맛
부담 없는 안주
소주 안주!


뽈뽀, 부드러운 문어 살과 감자가 이리도 잘 어울리는지 몰랐네요
전체적으로 안주 모두 간이 쎄지 않아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올리브를 무척 좋아하는데 확실히 추천 메뉴 맞네요

다음 방문때는 꼭 새우명란야끼우동을 먹으러 오겠습니다.
기분 좋은 장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