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글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드디어 풀렸네요.

아보카도 2022. 7. 4. 17:16
728x90
반응형

 

https://conifer.tistory.com/83?category=1060818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광고 게재 중단 당했네요

소소한 수익이 쌓이는 게 좋아서 너무 열심히 글을 썼나봅니다. 6월 3일 구글 메일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중단 메일이 와 있네요 어쩐지 6월 1~2일 수익이 확 떨어지더니 갑자기 이런 메일이

conifer.tistory.com

 

정말 딱 한달 지나고 풀렸네요.

 

누군가는 구글애드센스 무효트래픽 금방 풀렸다.

일주일 만에 풀렸다.

 

 

많은 후기를 봤는데

저는 딱 한달 후에 풀렸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기존에 쌓여있던 수익금은 줄어들지 않았다는 거?

어떤 분들은 애드센스 수익까지 가져갔다는 글을 봤는데

 

작고 내 소중한 30달러... 지금처럼 남아있어주렴...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인데 

폭풍 포스팅을 올릴 예정이라.. 좀 걱정이네요.

 

또, 구글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수익 중단당하면 기분이 안 좋을 거 같음 

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