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서울

까치산시장맛집 성수기손만두

아보카도 2023. 4. 18. 17:14
728x90
반응형

 

까치산역 만두국 맛집 성수기손만두

까치산시장에도 둘러볼게 많네요.

 

까치산역 근처에서 머리를 하고

뭐 먹을지 고민하던 찰나

 

근처에 까치산시장이 있어 둘러보다

발견한 까시산시장맛집 성수기손만두집

 

정말 아무생각 없이 까치산시장 구경하다가 발견했습니다.

까치산역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까치산역맛집 성수기손만두]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12길 8-9

(지번 : 화곡동 342-30)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38-8766

 

 

 

 

맑은 멸치육수에 육즙 가득한 고기만두와

칼칼한 김치만두의 조화

 

 

 

 

까치산시장 맨 끝자락에 위치해 잇는데

잘 보지 않으면 지나치기 쉬운 골목에 위치해 있다.

 

 

 

 

까치산역 성수기손만두 메뉴판입니다.

 

수제 손만두 전문점인 만큼 만두국이 기본입니다.

칼국수가 들어가는 칼만두국, 떡이 들어가는 떡만두국과 함께 메인.

 

저는 칼만두국, 친구는 매생이만두국을 먹었네요.

 

 

 

 

가지런히 예쁘게 자리잡고 있는 만두들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반찬들.

 

깍두기는 감칠맛나게 잘 익었고,

겉절이 김치는 진한게 딱 제 스타일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의 칼만두국과 매생이떡국이 나왔습니다.

양은 큰 그릇에 한가득 넘쳐 나오네요.

 

큼지막한 만두도 가득 들어가있고, 고명으로 김가루, 지단이 들어가있습니다.

 

 

 

 

매생이 떡만두국도 양이 어찌나 많은지.

 

 

 

 

면요리는 국물이 먼저입니다.

국물 한수저 떠보니 완전 진한게 딱 해장용이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조미료맛 범벅이 아닌 순수한 손만두맛.

 

이렇게 깔끔한 손만두국을 먹은게 언제적인지.

흔히 맛보기 어렵죠.

 

보통 거의 다 시판 만두를 쓰다보니 맛들이 비슷한데.성수기손만두는 감동적인 맛이었네요.

 

 

 

 

면도 부드럽고 쫄깃한게 부드러운 수제비 먹는 느낌이랄까요.

 

 

 

 

입가심으로 주신 수정과.

수정과도 직접 만드신다는데 사장님 요리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배부르고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모든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해서 친구는 어머님께 드릴 만두국도 포장해갔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만족스러워 할만한 

까치산역 맛집 성수기손만두 이였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