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경기 광명

경기도 광명 하안동 : 뉴코아울렛광명점 지하 채선당행복가마솥밥

아보카도 2022. 11. 10. 13:30
728x90
반응형

 

집에서 밥 해 먹기는 귀찮고

굶을 수는 없고

 

날씨가 쌀쌀하니 오늘은 나가서 밥을 먹기로 합니다.

따뜻한 순두부찌개에 밥 한 그릇이 먹고 싶은 그냥 그런 날

 

하안동 뉴코아울렛에 위치한 채선당행복가마솥밥에 다녀왔습니다.

 

 

 

 

[채선당행복가마솥밥]

 

✔️주소 : 경기 광명시 하안로 287번길8
✔️영업시간 : 뉴코아아울렛 오픈하면 그냥 내려가 보기를..
✔️ 연락처 : 적혀있지 않네요.

 

 

 

올해 장마로 하안동 뉴코아울렛이 잠겼었죠..?

 

10월 초에 새 단장 후 다시 오픈했습니다.

 

둘러보다 푸트코트가 있어서 처음 방문했는데

가볍게 혼밥 하기 딱 좋은 정도입니다.

 

 

 

제일 싼 음식 메뉴는 가마솥밥&버섯된장찌개 7,500원 이네요.

저는 무난하게 가마솥밥&순두부찌개 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평일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적하니 조용합니다.

 

내부는 작은 편입니다.

가게 안쪽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몇 안되지만

가게 밖 쪽에 위치한 푸드코트 자리도 있습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네요.

 

 

 

가마솥 안에 있는 밥은 따로 덜어내고

주방쪽에 준비되어 있는 누룽지용 온수 주전자를 챙겨 오면 됩니다.

 

 

 

가마솥 밥은 두꺼운 철 밥그릇에 나옵니다.

반찬은 간소합니다.

콩자만, 무절임 정도..?

 

쌈도 몇 장 있습니다.

다른 곳은 체인점은 야채를 양껏 가져갈 수 있는데

하안동 채선당가마솥밥은 셀프코너는 보이지 않네요.

 

 

 

누릉지탕을 먹기 위해 물을 넉넉하게 부어서 식사를 마칠 때까지 충분히 불려줍니다.

 

 

 

적당히 들어가 있는 순두부

국물 간은 살짝 밍밍할 수 있지만

밥 한 끼 해결하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고기 없는 쌈에 밥과 반찬을 올려 한쌈 한쌈 먹어줍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가마솥밥이 모든 걸 살렸네요.

순두부찌개 밥을 다 먹고 아직 뜨거운 누룽지 가마솥밥을 먹어줍니다.

 

한국인은 밥힘 아닌가요.

숭늉도 구수하니 뜨끈해서 식도를 타고 내려가는 느낌이 좋네요.

 

한 끼 해결 잘했습니다.

 

잘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