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서울

가산 맛집 가산물갈비 정말 푸짐하네요

아보카도 2022. 5. 21. 09:27
728x90
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어떤 알고리즘인지 

가산 물갈비 소개 영상을 봤습니다.

 

비주얼부터 맛까지 있어 보여서 아, 여긴 가야겠다 하고

날 잡고 방문한 가산 맛집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집 앞에 05번 초록버스를 타면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바로 앞에서 

내리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도착했네요.

 

 

 

■ 가산디지털단지역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 연락처 : 0507-1414-8981
  -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로1로 128 STXVTOWER 1층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라스트오더 오후 9시)
     ㄴ주말,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찾아보니 여러 맛집 프로그램에 나왔었네요?

 

- 2TV생생정보 1170회, 20.10.15 산더미물갈비

- 생방송오늘저녁 119회, 19.11.12 산더미물갈비

- 생방송투데이 2307회, 19.04.15 산더미물갈비

 

물갈비는 소등심을 물갈비 위에 얹어서 샤브로 먹는 음식입니다!

 

 

 

 

남자2 여자2 이렇게 방문했습니다.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주말에 아침 일찍 방문했더니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워낙 가게 내부가 넓다 보니 많은 인원도 수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정말 먹는데 진심인 친구들이라 고민 없이 A세트 주문

83,000원에 산더미 불갈비+오정어 튀김+계란찜+샐러드+홍어무침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는 평일에 웨이팅이 많고

주말에는 한산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집이 가까워 제일 먼저 도착한 저는 미리 주문을 해둡니다.

맵기 선택이 있는데 안 매운맛으로 주문.

 

매운 걸 좋아하지만 잘 못 먹는 저

안 매운맛도 맵습니다. 맛있게 매운맛.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손이 잘 가지 않던 어묵볶음과 고추장아찌

소스와 함께 샐러드도 나왔지만 마찬가지로 손이 잘 안 가던...

 

먹을게 너무 많다.

 

 

 

새콤달콤했던 홍어무침

 

홍어 사이즈도 크고 야채도 넉넉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소면과 함께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네요.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갓 튀긴 오징어튀김

사이즈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생물을 튀긴 건지 엄청 부드럽네요.

물갈비 맛집인지 오징어튀김 맛집인지 헷갈릴 정도

 

 

 

오늘의 목표. 물갈비.

 

달달하면서 매운맛

국물이 졸면서 더더더 달아지는 마법.

 

콩나물과 샤브고기 양이 엄청 푸짐해서 정말 열심히 먹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던 콩나물의 양

볶음밥도 먹고 싶었지만 밥 대신 고기를 추가한 저희들..

 

정말 잘 먹는다~~~

 

서울 금천구로 이사 온 지 이제 반년이라 근처에 맛집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비주얼뿐만이 아니라 양과 맛까지. 친구들 놀러 오면 백년불고기물갈비에 데리고 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